기독 자료/신유기도문

암치유를위한 기도문

구원의 계획 2015. 6. 16. 14:03

암치유를위한 기도문

 

마음을 다해 큰 소리로 기도하십시오!

 

예수님, “다윗의 자손이여, 나를 불쌍히 여기소서!” 불쌍히, 불쌍히, 나를 불쌍히 여기소서!

하늘에 계신 아버지, 예수님의 이름으로 아버지께 나아옵니다. 저에게 아버지를 보여 주옵소서 ;

아버지를 저의 삶에, 마음과 영혼과 몸에 초청합니다.

저에게 역사하시도록 허락합니다; 제 마음을 엽니다. 이 시간 은혜와 자비를 간구합니다.

 

저에게는 주님이 필요합니다. 성령님, 지금 오셔서 제 삶에 주님의 사랑과 함께하심, 그리고 치유의 능력을 나타내 주시옵소서.

 

성경에 말씀하시기를, “긍휼이 심판을 이긴다”(약2:13)고 하셨습니다.

하늘에 계신 아버지, 지금 긍휼히 여겨 주옵소서! 제 삶에서 암을 유발시키고, 회개하여 용서받지 못하게 하며, 치유와 구원을 가로막는 모든 심판을 거두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하늘에 계신 아버지여, 간구하오니 “저를 악에서 건져 주옵소서!”

 

겸손히 아버지 앞에 나아와 제 삶을 위한 아버지의 뜻에 미치지 못하였음을 인정합니다. 저의 죄와 저의 조상들의 죄를 회개하오니 용서하여 주시고, 제 삶에 미친 모든 죄의 영향력에서 벗어나게 하옵소서.

 

이제 제 삶에서 행한 모든 불법, 내 고집대로 살아온 생활 방식, 야심을 추구한 자기 중심적 삶의 양식, 야망, 교만함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제 삶과 다른 사람들의 삶에서 상황과 환경과 사건들을 조종하여 하나님이 되고자 하며 미래를 통제하려고 한 것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제가 하나님인 것처럼, 제 삶이나 다른 사람의 삶, 미래를 통제할 수 있는 것처럼, “이렇게 혹은 저렇게는 절대로 하지 않을 거야”, “이런 혹은 저런 사람이 될 거야”, “저런 일은 내게 절대로 일어나지 않을 거야”, “나는 절대 암에 걸리지 않을 거야” 라고 했던 말들, 또는 야고보서 4:13-16의 “내가~할거야”라고 말하였던 것을 용서해 주옵소서. 모든 교만과 욕망, 불법, 아버지께서 기뻐하시지 않는 모든 것들을 거절합니다. 저에게 그러한 모습이 있는지 보여주시고 그로부터 저를 자유케 하시옵소서. 하늘에 계신 아버지, 저의 조상들의 교만과 자신의 고집을 좇은 죄를 용서하여 주옵소서. 그들은 자신들이 무엇을 하는지 몰랐습니다. 그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저의 죄를 용서하시는 예수님의 귀한 보혈을 받아들입니다. 예수님, 주님의 말씀의 물로 저를 씻어 주시고 저를 새롭게 하시고 변화시켜 주옵소서.

 

하늘에 계신 아버지,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오니 오셔서 저를 만져 주옵소서. 치료해 주옵소서. 암으로부터 저를 구원하여 주옵소서. 저를 모든 질병과 고통에서 자유케 하옵소서.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저를 치유하시기 위해 모든 값을 다 치루셨습니다. 주님의 긍휼과 사랑, 용서, 능력, 제 몸의 치유도 주님께서 주시는 선물로 받아들입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감사드립니다.

 

담대함과 능력과 권세를 가지고 아래 문장을 힘있게 선포하시오!

 

예수님의 이름으로 명령한다! 나에게 와서 도둑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사단의 모든 권세를 깨뜨린다! 사단과 그의 모든 공격들은 지금 나에게서 떠나가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죽음의 강한 자를 결박한다! 내가 암의 영, 리워야단(사탄,마귀), 질병, 두려움, 모든 악한 것들을 꾸짖는다! 나를 묶은 것을 풀고 떠나가라! 나의 피를 도둑질하여 암세포에게 공급하는 모든 암의 영, 리워야단의 모든 활동을 묶는다! 암세포와 종양에 혈액을 공급하는 모든 혈관들은 끊어지고, 줄어들며, 녹고, 없어질지어다!

 

누가복음 10:19에 기록되었으되, “내가 너희에게 뱀과 전갈을 밟으며 원수의 모든 능력을 제어할 권능을 주었으니 너희를 해칠 자가 결코 없으리라.”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암으로 나를 헤하려고 하는 악한 영은”, 나에게서 떠나가라, 떠나가라, 떠나가라, 그리고 다시는 돌아오지 말지어다! (유다 1:9 참조)

 

내가 죽음을 꾸짖는다! 내가 너 암을 꾸짖는다! 내가 리워야단을 꾸짖는다!(욥41:34). 나를 해치려는 너를 꾸짖는다! 내 피를 도둑질해 암에게 공급하는 너를 꾸짖는다! 지금 모든 활동을 멈추고 나에게서, 나의 몸과 삶에서 떠나가라! 다시는 돌아오지 말 것을 명령한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명령한다! 조상으로부터 오는 모든 교만과 이기적인 야망, 불법들은 나와 내 가족, 나의 자녀들과 그들의 자녀들에게서 영원히 끊어질지어다! 나와 내 자녀들에게 전해진 모든 악한 영향력과 그 능력은 끊어질지어다!

 

예수님, 지금 저에게 오셔서 주님의 손을 펼쳐 저를 치유하여 주옵소서.

지금 제 몸에 주님의 사랑과 치유의 능력을 받아들입니다.

 

예수님, 주님의 온전하신 뜻과 풍성한 삶으로 저를 인도해 주옵소서. 제가 주님을 따르겠습니다.

저의 삶에 더 이상 제 뜻이 아닌 주님의 뜻을 이루시옵소서! 주님께서 하나님이 되시고, 나의 주인이, 나의 주, 나의 왕이 되어 주옵소서!

 

제 뜻대로 살아왔던 삶을 회개합니다. 제 삶에 주님의 뜻을 보여 주옵소서. 저를 위한 주님의 뜻, 저를 창조하신 주님의 목적과 계획들을 보여 주옵소서. 그것은 “선하시고, 온전하시고, 기쁘신 하나님의 뜻”이십니다. (롬12:2)

하늘에 계신 아버지, 예수님의 이름으로 감사드립니다! 아멘, 아멘, 아멘!

 

※참조사항

 

***돌파구를 마련하기 위해서 최소 21일간 매일 수 차례 이 ‘암 치유를 위한 기도’를 하십시오!!! (단10:13 참조) 여러분의 마음과 영혼으로 자신감을 가지고 강력하게 기도하여, 점차로 여러분 자신의 언어로 마음에서 흘러나오는 기도가 되도록 하십시오.

 

로마서 2:8에, “오직 당을 지어 진리를 따르지 아니하고 불의를 따르는 자에게는 진노와 분노로 하시리라.” (로마서 6:19을 보시오) (로마서 7:4-6을 보시오).

 

야고보서 3:16에서 여러분의 회개가 치유의 열쇠인 것을 주목하십시오 ? “무질서”와 “모든 악한 것”. 여기가 암이 당신을 공격하는 부분입니다. 모든 자기 야망, 모든 자기 주장, 모든 “내가 이렇게~, 내가 저렇게~ 하리라”는 떠나가야 합니다!

 

이사야 14:13-15의 하나님이 정죄하시는 다섯 가지 “내가~하리라” 우화를 보십시오.

 

요나3:10과 4:2에, 우리가 회개할 때 하나님은 사랑과 자비를 베푸십니다. 그리고 세례 요한이 선포한 것처럼, “회개에 합당한 열매를 맺으십시오.” (마태복음 3:8)

 

야고보서 5:15&16은 치유와 관련하여 자신의 죄를 고백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여러분과 친한 사람을 찾아가 당신에 대해 들으시기를 권고합니다. ‘나에게서 어떤 사건의 결과를 조장하거나 다른 사람들을 조종하려는 모습을 보았다면 사랑으로 말해달라’고 요청하십시오. 그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이 즉시 돌이켜, 왕이시며 우리의 주와 주인 되신 예수님께 통제권을 넘겨드릴 수 있습니다.

 

이 기도와 자료 및 사역은 암의 치유를 위해 하나님을 진지하게 구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명백하고 솔직하며 강력한 영적 치료약이 될 것입니다!

 

 

 

 

'기독 자료 > 신유기도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장증후근 기도  (0) 2015.07.26
신유선포 기도문  (0) 2015.06.16
임재를 부르는 아름다운 기도문  (0) 2015.06.16
암치유 기도문  (0) 2015.06.16
질병 치유 선포 기도문  (0) 2015.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