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 자료/신유기도문

암병 치유를 위한 기도 예문

구원의 계획 2015. 8. 9. 21:04

암병 치유를 위한 기도 예문

“나는 너희를 치료하는 여호와임이니라”(출15:26)고 말씀하신 하나님 아버지!
당신의 사랑과 능력 그리고 병고침의 약속을 믿고 의지하며 찬양합니다.
영광 받아주시고 사랑하는 아들을 깨끗이 치료하여 주옵소서.

"병고치는 은사를 베푸시는 보혜사 성령이여!"(고전12:9)
이 시간 사랑하는 이 아들에게 강하게 임하여 주옵소서.
몸의 모든 암 세포를 사로잡아주시고 고쳐주옵소서.
연약한 부분들을 강하게 회복시켜 주옵소서.

“우리의 연약한 것을 친히 담당하시고 병을 짊어지신 예수님!”(마8:17)
주님의 공로로 이 아들이 회복됨을 믿습니다.
이 시간 당신의 은혜로 이 아들을 사로잡아 주소서.
완전히 고쳐주심을 믿고 의지합니다.

마귀야, 내가 지금 살아계신 하나님의 영으로 너를 묶고 예수님의 이름으로 너의 능력을 파괴한다. 이 더러운 유전의 귀신아, 너 비참한 암 귀신아, 내가 예수님의 이름으로 암의 씨를 저주하며 그 뿌리까지 저주한다.

내가 이 아들의 머리 정수리로부터 발 끝까지 모든 것이 치료되기를 명령한다.
아버지, 부활의 권능이 거기 흘러들어가 새 간을 창조해 주소서.
내가 간에 일어난 모든 손상된 것들을 저주한다.
내가 예수님의 이름으로 내 몸 속에 일어난 모든 손상을 저주한다.
아버지, 예수님의 이름으로 당신께 구하노니 창조의 기적을 행하시사 아들의 몸에 일어난 모든 작은 구멍까지 다 새롭게 하소서.
암을 증식시키는 모든 세포들아, 내가 예수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너는 죽어버리고 다시는 돌아오지 못할지어다.

너 암 귀신아, 예수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나오너라.
예수님의 이름으로 너를 저주한다.
내가 명하노니 모든 암 세포는 죽고 다시 재발하지 말지어다.
성령의 능력으로 사탄과 너와 너의 부하들이 저지른 모든 손상들이 회복되도록 명령한다.
골수에게 명령한다.
새로운 피를 형성하여 온 몸으로 돌아 온 몸을 치료할 지어다.

주여! 손상된 모든 부분들을 새로운 것으로 창조해 주심을 믿고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사랑과 평강으로 채우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