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 자료/신유기도문

가계 치유 기도문

구원의 계획 2015. 7. 26. 21:13

가계 치유 기도문

 

하나님 아버지! 조상으로부터 흐르는 모든 부정적 영향력에 대하여

이 시간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끊어 주시고

이 영향을 받게 된 조상들의 행위와 나의 모든 죄를 회개합니다.

지금까지 나와 조상이 하나님 외에 다른 신들을 숭배하고 마음속에 하나님보다 더 중하게 여긴 또 다른 우상숭배가 있었음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그리고 나와 조상의 의식적, 무의식적으로 한 모든 거짓계약을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회개하고 파기합니다. 그리고 이 계약을 통해 내 삶을 묶고 있는 사단의 모든 결박을 예수님의 보혈의 공로로 끊어 버리고 이 계약을 통해 사단이 나의 가계를 공격할 수 있는 모든 법적 권리와 그 효력을 박탈하고 무효임을 예수이름으로 선포합니다.

 

아버지 하나님!

나와 나의 조상이 지금까지 의식적, 무의식적으로 자신이나 후손을 저주한 것을 회개합니다. 그리고 태아 때부터 현재까지의 내 삶에 미친 모든 저주의 효력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박탈하고 모든 종류의 저주를 하나님의 복으로 바꾸어 주옵소서. 또한 나는 나와 연결된 모든 인간관계 속에서 하나님께서 원하지 않고 허락지 않은 모든 부정적 혼의 결속을 회개하고 또한 예수님의 이름으로 끊어 버립니다. 동물과 물건과 이념과 사건과 연결된 모든 부정적 혼의 결속을 차단하고 예수님의 십자가를 모든 인간관계 속에 세우고 그 위에 예수의 피를 뿌리고 부어 버립니다.

아버지, 이 시간 나는 저주를 초래하게 한 나와 나의 조상이 지은 모든 죄를 미워하고 회개합니다.

 

나와 자녀들을 조상의 모든 죄와 부정적 영향력으로부터 분리시켜 주시고 다시는 영향 받지 않게 도와주옵소서.

예수님의 피의 권세로 나의 가계에 임한 모든 종류의 죄의 결과 및 저주를 차단하고 제거합니다.

이 시간 조상과 부모님의 죄가 나에게 부정적 영향을 준 모든 종류의 가계적 속박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끊어버립니다. 저주합니다. 이제 아버지 가문을 통해 들어 온 아버지 성씨 귀신과 어머니 가문을 통해 들어온 어머니 성씨 귀신은 각각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떠나갈지어다.

 

죽음, 폭력, 배척, 교만, 반항, 거역, 분노, 분리, 두려움, 호색 및 성도착, 가난, 궁핍, 부채, 이혼, 이별, 이간질, 불화, 우울증, 비관, 고독, 방랑벽, 한 및 슬픔, 학대와 중독의 영은 나사렛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떠나갈지어다. 내가 예수의 이름으로 저주하노라.

 

유전병, 정신이상, 암, 당뇨병, 심장병, 고혈압 등 질병을 가지고 온 모든 더러운 영들은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떠나가고, 나갈 때 가지고 온 질병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떠날지어다.

 

그리고 조상의 각 세대와 세대 사이에 예수님의 십자가를 세우고 예수님의 보혈을 뿌리고 붓습니다.

나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과 보혈의 능력과 성령의 능력을 믿는 나에게 주어진 우리의 삶의 장소를 지배하는 악한 영들의 권세를 주장합니다.

 

나는 나와 관련 된 모든 것, 즉 가정과 모든 소유물, 인간관계의 모든 일들을 보호합니다.

유전이나 조상으로부터 오는 속박을 끊습니다.

나의 가계를 통하여 역사하는 사탄과 그의 하는 모든 일을 대적합니다.

가계를 통하여 나에게 역사하는 모든 저주는 떠나가라.

 

하나님 아버지,

세대를 통해 나에게 흘러온 죄를 회개합니다. 용서하여 주옵시고 그 죄 위에 예수그리스도의 피를 뿌려 주옵소서. 이 시간 나는 예수님의 피의 권세와 사랑과 능력으로 죄의 대물림을 끊어 버리고 죄로 인한 저주로부터 해방된 것을 예수의 이름으로 선포합니다.

 

이제 더 이상 조상의 죄와 나와 아무런 상관이 없음을

예수 이름으로 선포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권세로서 모든 저주가 끊어졌음을 선포합니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성령 충만을 주옵소서.

몸과, 마음과, 영혼을 예수님께 헌신합니다.

저주로 인하여 나의 생애에 작용했던 모든 악령에서 나를 자유케 하심을

감사드리며 나사렛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