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 자료/대표기도문

영접 기도문

구원의 계획 2017. 5. 3. 15:54

영접 기도문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이는 혈통으로나 육정으로나 사람의 뜻으로 나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께로서 난 자들이니라 (요 1:12-13)

 

[핵심요약]

하나님 아버지!

오늘 하나님께서 나를 창조하신 것과 나를 구원하시기 위해 예수님을 이 땅에 보내주신 것을 제가 알았습니다.

 

내가 어디로부터 와서 어디로 가는지 몰랐었는데

오늘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죄인인 것을 알았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제가 원하는 대로 살아왔었습니다.

 

그러나, 지금 이 순간 예수님께서 나의 죄를 위해 십자가에 피 흘려 죽으시고 다시 부활하신 것을 믿습니다.

 

내 마음의 문을 열고 예수님을 나의 구원자로 내 인생의 주인으로 영접합니다.

 

지금부터 천국 갈 때까지 나를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나를 구원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