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 자료/예화

크리스천 브랜드

구원의 계획 2011. 3. 28. 14:54

 

♣ 크리스천 브랜드♣

 

 

농구 황제(皇帝)라 불리는

‘마이클 조던’이 신었다는

'나이키' 운동화(運動靴)가

1980년대 후반을 기점으로

폭발적(爆發的)인 인기를

누렸던 때가 있다.

 

국내(國內) 일선학교에서도

이 운동화를 신지 않으면

친구(親口)들 사이에

끼워주지도 않았을 정도였다.

 

유명(有名) 브랜드로 자리 잡으면

상품(商品) 가치(價値)가 오르고

판매(販賣)도 증가(增加)한다.

 

언론보도 등에 따르면

코카콜라의 브랜드 가치는

653억달러이고,

삼성전자는 169억달러에 달한다.

 

비싼 브랜드 가치를 지키려면

상품의 질이 좋아야 되고,

홍보(弘報)에도 거액(巨額)이

투입될 수밖에 없다.

 

그리스도 예수와 크리스천의

브랜드 가치는 얼마나 될까.

 

마음과 뜻과 정성(情性)을

다하는 신앙(信仰)은

값으로 매길 수 없는 무한대(無限大)의

브랜드 가치를 지닌다.

 

그 가치를 지속하는 홍보는

곧 선교(宣敎)요 봉사(奉仕)다.

 

원조인 그리스도의 가치도

값으로 매길 수 없다.

하늘과 땅,

모든 우주(宇宙) 만물(萬物)을

매는 권세(權勢)를 가진 분이기 때문이다.

 

 

'기독 자료 > 예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로 놓았느냐?  (0) 2011.03.31
평생의 본업과 부업’  (0) 2011.03.29
예수! 유일한 희망’  (0) 2011.03.28
‘부활절 성찬’   (0) 2011.03.25
‘십자가 속 자화상’   (0) 2011.03.25